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탁 나이 결혼 프로필

▶♡♥◀ 2020. 3. 26. 12:17

인기리에 종영된 미스터트롯에서 2등으로 마무리 하며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있는 영탁 나이와 결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본프로필

나이 - 1983년 5월 13일

출생지 - 경북 안동시

키,몸무게 - 178cm, 67kg

학력 - 안동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과, 국민대학교 종합예술대학원 실용음악작곡 석사




그냥 TV로 봤을 때는 그래도 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보기보다 나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30대 후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또 궁금해 하는 것이 바로 결혼여부입니다.

영탁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수상경력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2위


이번에 시청률이 무려 30%가 넘는 인기 오디션에서 2위를 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얼굴과 실력을 알리며 입지를 과시했습니다.

소속사는 밀라그로, 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경력

2009 한국애견협회 홍보대사


사실 영탁은 미스터트롯 출연 전 2007년에 데뷔한 R&B가수입니다.

본인이 작사작곡을 하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으며 무명생활을 거치고 2013년 트로트가수로 전환한 뒤에 이번 오디션에서 빛을 바라게 되었습니다.



처음 데뷔한 후에 트로트로 전향하기 전에는 가이드, 애니메이션 등에서도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도플갱어가 나와서 노래하는 JTBC히든싱어 프로그램에서 휘성편에 출연했습니다.

휘성편에서 '겸임교수 휘성' 이라는 닉네임으로 많은 분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가수들 예를 들어 슈퍼주니어, 다비치 등의 보컬 디렉팅을 하기도 했습니다.

본인만의 색깔을 찾기 위해 트로트로 전향해 이번에 성공적인 재출발을 알린 영탁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