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문세윤 아내 나이 1박2일

▶♡♥◀ 2020. 3. 26. 14:39

혹시 1박2일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오늘은 개그맨이자 영화도 출연한 배우인 문세윤 아내 나이 키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데뷔

문세윤은 SBS 공채 6기로 데뷔했습니다.

고등학교 재학 당시에 SBS 좋은친구들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웃긴 민간인 신분으로 장기자랑 코너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6기로 정식 데뷔 이후에 지금은 없어진 SBS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였습니다.

김준현, 유민상과 더불어대표적인 뚱뚱한 캐릭터를 유지하며 인기를 누리고있습니다.



​※연기데뷔

웃찾사 이후 공개코미이 무대가 점차 없어지면서 연기자로 전업해서 드라마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흑역사라고 말하시는 천하장사 마돈나 라는 영화에도 출연했습니다.

그 이후 각종 예능을 하면서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공개코미디 무대에 다시 섰습니다.



※프로필

문세윤의 나이는 1982년 5월 11일 생입니다.

생각보다 연배가 있으셔서 깜짝 놀랐는데 또 하나의 놀라운 점이 180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부진 체격에 체중이 좀 나가긴 하지만 그에 맞게 키도 커거 듬직해보입니다.



※아내

문세윤의 아내는 김하나씨로 알려져있습니다.

무려 6년의 열애 끝에 2009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인 김하나는 LG트윈스 치어리더 팀장을 하면서 치어리딩 업계에서는 인정받는 실력파 치어리더 였습니다.

169CM의 큰 키에 날씬한 몸매까지 갖춘 문세윤의 아내는 평소 성품이 좋기로 소문나있다고 합니다.



※1박2일

그리고 최근 kbs2의 장수 예능프로그램인 1박2일에 출연하게 되면서 딘딘과의 '도톰과 제리' 라는 별명 등을 더불어 멤버들과 조화를 이루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제가 볼 때는 최근 1박2일을 보는 가장 큰 재미는 문세윤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개그맨 문세윤의 아내와 나이, 출연작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에는 대부분 출연하셔서 광팬이 된 기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