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가정에서도 복합기나 프린터가 저렴하게 잘 나와서 대부분 가지고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삼성의 SL-M2027을 구매하면서 설치하려고 했는데 어려우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설치방법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SL-M2027 성능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써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무한토너를 장착하면 무려 6천장에 가까운 종이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이라고 하면 우리나라의 a/s인프라가 워낙 어마어마 하기때문에 이 부분은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드라이버를 설치하는지 보겠습니다.




1. 먼저 검색창에 삼성전자 서비스 다운로드 홈페이지로 방문해주세요.

http://www.samsungsvc.co.kr



2. 홈페이지 하단 좌측에 '다운로드 자료실'이라는 게시판을 방문해주세요.



3. 모델명 검색창에 우리가 설치할 SL-M2027을 검색해주세요.



4. 검색하시면 모델이 나오는데 클릭해주시고 매뉴얼,드라이버,응용프로그램,펌웨어 메뉴에서 드라이버를 클릭해주세요.



5. 그럼 좌측에 OS부분이 있습니다. 본인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대부분 윈도우10이니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만 확인하시면 되겠죠?



6. 내 윈도우 비트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오른쪽클릭-속성 을 누르시면 몇비트인지 나옵니다.



이렇게 SL-M2027의 드라이버 설치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몇년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만큼 a/s가 잘 되는 삼성으로 알아봤는데 사실 왠만하면 망가질 일이 거의 없습니다.

토너만 잘 교체해서 사용해주시다가 전국 a/s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댓글